본문 바로가기
투자 아이디어

코스닥 시장의 마지막 폭탄이 터졌네요. 초단기 시나리오

by Roptimist 2019. 9. 24.

드디어 궁금해하던 결과가 발표되었네요. 하지만 헬릭스미스를 마지막으로 단기간 터질 악재는 다 터졌다고 봅니다.

 

일단 시장 투자자로써 누군가는 큰 피해를 보고 있단 생각에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하지만 지난번 예상한 저점을 깰만한 아닐꺼라 예상했고 코스피나 코스닥이나 내년 2월초까지의 흐름은 상승으로 봅니다.

 

헬릭스미스 현재 매도잔량은 약 470만주, 오늘 체결된 물량은 약 6.2만주네요.

 

낼도 쩜하 갈꺼라고 예상하시는 분들이 많을테지만 얼마만큼 하락할지 예측하기는 쉽지 않네요.

 

맞던 틀리던 시나리오를 짜서 베팅해보고 수익이 나던 손실이 나던 게임을 즐기는 소액 개미의 입장에서

 

맞을지 틀릴지는 모르지만 2월 초까지의 큰 시나리오의 흐름 속에서 액자 속의 액자같은 단기 시나리오를 짜봅니다.

 

내일은 그냥 쩜하, 모레는 하한가 내지 갭하락 출발해서 전국단타대회 열리고 결국은 하락 마감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코스닥150도 상방 베팅을 잠시 중단하고 짧은 하방 베팅을 해봅니다.

 

(1) 오늘 종가 이전에 코스닥인버스 일정 금액 베팅, (2) 내일 시초가 인버스 절반 매도, (3) 모레 시초가 인버스 전량 매도후 동시에

 

(4) 내년 2월초를 보는 코스닥레버리지 재매수

 

 

p.s. 그나저나 코스피&코스피레버리지는 13거래일 연속 상승 순항중이네요~ 

 

지금까지 역사상 최장기간 상승이 13거래일인데 내일 과연 역사적 연승기록을 깰수 있을지...

 

13거래일 연속 상승 기록도 올해 3월말~4월초 상승한게 역사상 최장기간 기록입니다ㅎㅎ

 

개인적으로 2150 정도까지만 노브레끼 스트레이트로 상승하다가 2080정도까지만 조정준 후 다시 상승했으면 좋겠습니다^^

 

p.s.2  게시판에 시리즈 게시글 메뉴가 새로 생겼네요. 이걸 활용하면 연속성 있는 시리즈글 게시가 가능하고

 

고수님들의 좀더 질높은 게시글 작성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